공지/온라인상담

여성이 행복한 김혜숙산부인과의원

[언론홍보] 여성성형 수술보다 속 편한 질타이트닝 레이저 '비비브' 호응
김혜숙산부인과 18-06-18 13:27

​[더리더] 여성성형 수술보다 속 편한 질타이트닝 레이저 '비비브' 호응

e5e24f1abe67439520aea6cd9a82a737_1529296058_77.jpg


결혼을 하고 가정을 이루는 가장 중요한 단위는 부부이다. 그런데, 아이가 태어나고 나면 한국 가정에서는 아이가 우선이고 부부는 자연스럽게 서로에게 중요도가 밀리고 만다. 가정 상담 전문가들은 자녀를 잘 양육하기 위해선 부부가 서로를 위하고 사랑하는 모습을 먼저 보여야 한다고 전한다. 이것이 원만한 부부를 결정짓는 성생활을 간과해서는 안되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다.


일산 주엽역 김혜숙산부인과 김혜숙 원장은 경쟁이 심한 한국사회에서 스트레스는 부부관계를 방해하는 적이 되기도 하지만, 사이가 좋은 부부들은 성생활을 통해 활력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따라서 우리 부부의 성생활이 너무 뜸하거나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건강상의 문제가 아닌지 의심할 필요가 있다. 초산 연령이 늦었다거나, 늦둥이를 출산한 후라면 20대 산모보다 자궁근육이나 자궁경부 근육의 수축력 회복도 불리해 치료가 필요한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출산 후 부부관계 때 헐거움을 느끼면서 바람 빠지는 소리가 나거나, 간혹 요실금 때문에 난처하다면 질 축소성형(이쁜이수술)등의 치료가 가능하다.

문제는 여성성형이 아프고, 회복도 한달 넘게 걸리며 불편한 수술로 많은 이들이 꺼려한다는 것이다. 그런 면에서 통증 없이 20분 시술로 수술 없는 질 수축 효과를 볼 수 있는 질 타이트닝레이저 ‘비비브’는 훌륭한 대안이 된다. 시술 1회만으로 질 내부의 타이트닝과 볼륨업 효과가 1년 후에도 효과가 상당부분 유지가 되기 때문이다. 비비브 시스템은 질 입구와 주변 내부만 선택적으로 고주파를 집중시켜 질 내부 탄력과 볼륨업을 시켜주는 원리의 기기이다. 피부 깊은 층까지 강한 고주파 열에너지를 전달하고, 질 점막 피부는 보호해 주므로 통증이 없기 때문에 부분마취나 약도 복용할 필요가 없다고 전해진다. 시술이 간편하고, 재생 기간인 시술 후 3~7일 정도만 성관계를 피하는 것 외에는 별다른 주의사항도 없다.

김혜숙 원장은 “비비브는 일반 피부용 레이저와 달리 질타이트닝 레이저로 식약처 인증을 받은 만큼, 인터넷으로 비비브 후기, 비비브 비용 등으로 검색한 결과만으로 결정하기 보다는 현재의 이완 상태에 대해 정확히 진단을 받을 수 있는 산부인과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효과 면에서도 나을 것”이라고 전했다. 정확한 진단이 있어야 고주파 시술의 강도를 최적화시켜 시술받을 수 있는 점을 강조한 것이다.

산부인과 여의사인 김혜숙 원장은 자녀 출산 후라도 정기적 산부인과 검진과 치료는 여성암 예방 및 건강 관리를 위해서도 반드시 필요하다고 전했다. 피임상담, 자궁경부암 및 자궁내막암 예방, 난소암 예방을 위한 정기검진, 질염, 자궁근종 등 생식기 질환, 갱년기 증상으로 고통받는 폐경기 여성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서라도 정기적으로 부담없이 방문해 건강을 상담하는 곳이 되어야 한다는 여의사로서의 진료철학 때문이다.


한편 비비브 시술은 갱년기 질 위축이 심한 경우에는 시술시 약간의 작열감을 느낄 수 있으며, 민감한 부위이기 때문에 시술 전 충분한 상담을 통해 관련 내용을 숙지하고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기사원문 바로가기]



Go To Top